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Loading... 

컨텐츠

교육과정 상세보기

교육과정 상세보기

시스코 Contact Center 과정

교육정보
교육 일정
교육 개요 AUCCE1
Administering Cisco Unified Contact Center Enterprise Part 1 v2.0

본 5일 과정은 Cisco사의 Cisco Voice Portal 환경을 위해 구축된 UCCE 솔루션에 대해 운용 업무를 담당하는 시스템 엔지니어와 사용 고객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본 과정은 UCCE 환경을 운용할 때 필요에 따라 특정 기능의 추가, 삭제, 변경 시 구현 사용되는 자원과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AUCCE2
Administering Cisco Unified Contact Center Enterprise Part 2 v2.0

이 과정은 CVP 환경 내에 구축된 UCCE 솔루션인 "Day2" 지원 업무를 담당하는 시스템 엔지니어와 사용 고객을 위한 과정입니다. Inbound, outbound UCCE 환경에서 기능의 추가, 삭제, 변경에 필요한 자원과 방법을 이해하는 과정입니다. 본 과정은 UCCE의 전문적인 관리를 담당하는 엔지니어 혹은 Level 2-3지원을 처리하는 엔지니어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DUCCE
Deploying Cisco Unified Contact Center Enterprise Software

본 과정은 Cisco Unified Contact Center Enterprise (CCE)제품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시스템 엔지니어와 사용 고객을 위한 과정입니다. Contact Center Enterprise 수강자는 Unified CCE 소프트웨어를 직접 설치하고 Unified CCE 문제해결 도구의 사용방법을 본 과정을 통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UCCE의 도입, 설치, 운용과 기본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교육 목적
교육 기간 10일(70시간)
교육비 문의바람
교재 (-)
선수 지식
교육 대상
교육 내용

수강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