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Loading... 

컨텐츠

교육과정 상세보기

교육과정 상세보기

VMware Workspace ONE: UEM Troubleshooting [V22.x]

교육정보
교육 일정
교육 개요 이 2일간 과정에서는 VMWARE WORKSPACE ONE® UEM 플랫폼의
여러 가지 모든 구성 요소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조사, 분석 및
확인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문제 해결은 서비스 유지 보수 및 관리의
중추적인 부분입니다. 제품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려면 관리자는
제품 서비스가 통신하고 작동하는 방식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상태 관리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교육 목적 과정이 끝나면 다음 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 기본적인 문제 해결 방법을 요약합니다.
• Workspace ONE UEM 콘솔의 일반적인 문제 해결 기술 개요
• Workspace ONE에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통합할 때 일반적인 문제 해결 기술 개요
UEM 콘솔
• Workspace ONE UEM 관리 장치에 대한 일반적인 문제 해결 전략 요약
• Workspace ONE UEM 콘솔에서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 관리 문제 해결 기술 개요
• Workspace ONE UEM에서 이메일 관리를 위한 일반적인 문제 해결 기술 요약
콘솔
• VMware Unified Access Gateway™ 플랫폼에 대한 일반적인 문제 해결 접근 방식을 설명하고
개별 에지 서비스
• Self-Service Portal 및 VMware Workspace ONE®과 같은 유용한 문제 해결 도구 개요
어시스트™
교육 기간 2일(14시간)
교육비 1,224,000 원
교재 (-)
선수 지식 이 과정은 다음 과정 중 하나를 완료해야 합니다.
• VMware Workspace ONE: Skills for UEM [V22.x]
• VMware Workspace ONE: UEM Bootcamp [V22.x]
교육 대상 Workspace ONE 관리자, 계정 관리자, 솔루션 설계자, 솔루션 엔지니어, 영업 엔지니어, 기술 지원 엔지니어 및 컨설턴트
교육 내용

1 과정 소개 • 소개 및 코스 물류 • 코스 목표 Workspace ONE UEM 문제 해결의 2가지 기본 사항 • 소프트웨어 문제 해결 논리 및 지원 방법 개요 • Workspace ONE UEM 구성 요소의 기본 프로세스 흐름 요약 • 문제 해결을 위한 Workspace ONE UEM 프로세스 흐름의 중요성 설명 • 다양한 Workspace ONE UEM 로그 파일 식별 3 Workspace ONE UEM 콘솔 문제 해결 • Workspace ONE UEM 콘솔 문제 해결을 위한 모범 사례 개요 • 일반적인 그룹 관리 및 과제 관련 문제 식별 • Workspace ONE UEM 콘솔 역할 및 시스템 설정에 대한 일반적인 문제 개요 • 분석 이벤트를 사용하여 플랫폼 오류를 식별하는 방법 이해 • Workspace ONE UEM 콘솔 로그 수집 및 분석 단계 요약 4 통합 문제 해결 • Workspace ONE UEM의 공통 엔터프라이즈 통합 개요 • VMware AirWatch® Cloud Connector™에 대한 일반적인 문제 해결 기술 개요 • 디렉터리 서비스 통합과 관련된 문제 해결 • 디렉터리 사용자 및 그룹 동기화 문제 식별 • 인증 기관 통합 관련 문제 해결 • VMware Workspace ONE® Access™ 통합 및 VMware Workspace ONE® Intelligent Hub 문제 해결 기술 설명 5 엔드포인트 문제 해결 • Workspace ONE UEM에서 엔드포인트 연결 토폴로지 비교 • 엔드포인트 문제 해결을 위한 유용한 도구 및 리소스 개요 • 기기 등록 문제 해결을 위한 모범 사례 요약 • 기기 연결 문제 해결 기술 설명 • 프로필 관련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하는 방법 이해 • 일반적인 규정 준수 정책 문제 및 잠재적인 근본 원인 식별 6 애플리케이션 문제 해결 • 응용 프로그램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범위 지정 질문 설명 • 애플리케이션 관리 구성 검토 • 애플리케이션 문제 해결을 위한 일반 도구 및 리소스 요약 • 공용 애플리케이션 문제 해결의 일반적인 논리 설명 • 내부 애플리케이션 문제 및 잠재적 원인 이해 • 구매한 애플리케이션 문제 해결 기술 설명 7 Unified Access Gateway 및 Edge 서비스 문제 해결 • Unified Access Gateway 아키텍처 및 에지 서비스 워크플로 검토 • Unified Access Gateway 일반 구성 이해 • Unified Access Gateway 관련 문제 해결 도구 및 리소스 활용 방법 설명 • Unified Access Gateway의 Content Gateway에 대한 일반적인 문제 식별 및 해결 • Unified Access Gateway의 VMware Workspace ONE® Tunnel™에 대한 문제 해결 기술 요약 8 이메일 문제 해결 • 다양한 이메일 아키텍처 및 워크플로 검토 • 이메일 프로필과 관련된 일반적인 오류 요약 • 이메일 문제 해결을 위한 도구 및 리소스 식별 • Unified Access Gateway의 VMware AirWatch® Secure Email Gateway™에 대한 문제 해결 기술 논의 • PowerShell 통합 문제 및 이를 해결하기 위한 기술 개요 9 추가 문제 해결 도구 • 셀프 서비스 포털이 관리자를 돕고 최종 사용자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법 설명 • Workspace ONE Assist가 엔드포인트 문제 해결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이해

수강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