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일정 |
|
---|---|
교육 개요 |
이 2일간 과정에서는 VMWARE WORKSPACE ONE® UEM 플랫폼의 여러 가지 모든 구성 요소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조사, 분석 및 확인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문제 해결은 서비스 유지 보수 및 관리의 중추적인 부분입니다. 제품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려면 관리자는 제품 서비스가 통신하고 작동하는 방식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상태 관리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교육 목적 |
과정이 끝나면 다음 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 기본적인 문제 해결 방법을 요약합니다. • Workspace ONE UEM 콘솔의 일반적인 문제 해결 기술 개요 • Workspace ONE에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통합할 때 일반적인 문제 해결 기술 개요 UEM 콘솔 • Workspace ONE UEM 관리 장치에 대한 일반적인 문제 해결 전략 요약 • Workspace ONE UEM 콘솔에서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 관리 문제 해결 기술 개요 • Workspace ONE UEM에서 이메일 관리를 위한 일반적인 문제 해결 기술 요약 콘솔 • VMware Unified Access Gateway™ 플랫폼에 대한 일반적인 문제 해결 접근 방식을 설명하고 개별 에지 서비스 • Self-Service Portal 및 VMware Workspace ONE®과 같은 유용한 문제 해결 도구 개요 어시스트™ |
교육 기간 | 2일(14시간) |
교육비 | 1,224,000 원 |
교재 | (-) |
선수 지식 |
이 과정은 다음 과정 중 하나를 완료해야 합니다. • VMware Workspace ONE: Skills for UEM [V22.x] • VMware Workspace ONE: UEM Bootcamp [V22.x] |
교육 대상 | Workspace ONE 관리자, 계정 관리자, 솔루션 설계자, 솔루션 엔지니어, 영업 엔지니어, 기술 지원 엔지니어 및 컨설턴트 |
교육 내용 |
1 과정 소개
• 소개 및 코스 물류
• 코스 목표
Workspace ONE UEM 문제 해결의 2가지 기본 사항
• 소프트웨어 문제 해결 논리 및 지원 방법 개요
• Workspace ONE UEM 구성 요소의 기본 프로세스 흐름 요약
• 문제 해결을 위한 Workspace ONE UEM 프로세스 흐름의 중요성 설명
• 다양한 Workspace ONE UEM 로그 파일 식별
3 Workspace ONE UEM 콘솔 문제 해결
• Workspace ONE UEM 콘솔 문제 해결을 위한 모범 사례 개요
• 일반적인 그룹 관리 및 과제 관련 문제 식별
• Workspace ONE UEM 콘솔 역할 및 시스템 설정에 대한 일반적인 문제 개요
• 분석 이벤트를 사용하여 플랫폼 오류를 식별하는 방법 이해
• Workspace ONE UEM 콘솔 로그 수집 및 분석 단계 요약
4 통합 문제 해결
• Workspace ONE UEM의 공통 엔터프라이즈 통합 개요
• VMware AirWatch® Cloud Connector™에 대한 일반적인 문제 해결 기술 개요
• 디렉터리 서비스 통합과 관련된 문제 해결
• 디렉터리 사용자 및 그룹 동기화 문제 식별
• 인증 기관 통합 관련 문제 해결
• VMware Workspace ONE® Access™ 통합 및 VMware Workspace ONE® Intelligent Hub 문제 해결 기술 설명
5 엔드포인트 문제 해결
• Workspace ONE UEM에서 엔드포인트 연결 토폴로지 비교
• 엔드포인트 문제 해결을 위한 유용한 도구 및 리소스 개요
• 기기 등록 문제 해결을 위한 모범 사례 요약
• 기기 연결 문제 해결 기술 설명
• 프로필 관련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하는 방법 이해
• 일반적인 규정 준수 정책 문제 및 잠재적인 근본 원인 식별
6 애플리케이션 문제 해결
• 응용 프로그램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범위 지정 질문 설명
• 애플리케이션 관리 구성 검토
• 애플리케이션 문제 해결을 위한 일반 도구 및 리소스 요약
• 공용 애플리케이션 문제 해결의 일반적인 논리 설명
• 내부 애플리케이션 문제 및 잠재적 원인 이해
• 구매한 애플리케이션 문제 해결 기술 설명
7 Unified Access Gateway 및 Edge 서비스 문제 해결
• Unified Access Gateway 아키텍처 및 에지 서비스 워크플로 검토
• Unified Access Gateway 일반 구성 이해
• Unified Access Gateway 관련 문제 해결 도구 및 리소스 활용 방법 설명
• Unified Access Gateway의 Content Gateway에 대한 일반적인 문제 식별 및 해결
• Unified Access Gateway의 VMware Workspace ONE® Tunnel™에 대한 문제 해결 기술 요약
8 이메일 문제 해결
• 다양한 이메일 아키텍처 및 워크플로 검토
• 이메일 프로필과 관련된 일반적인 오류 요약
• 이메일 문제 해결을 위한 도구 및 리소스 식별
• Unified Access Gateway의 VMware AirWatch® Secure Email Gateway™에 대한 문제 해결 기술 논의
• PowerShell 통합 문제 및 이를 해결하기 위한 기술 개요
9 추가 문제 해결 도구
• 셀프 서비스 포털이 관리자를 돕고 최종 사용자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법 설명
• Workspace ONE Assist가 엔드포인트 문제 해결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이해 |
수강후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