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Loading... 

컨텐츠

교육과정 상세보기

교육과정 상세보기

VMware Workspace ONE: UEM Bootcamp [V22.x]

교육정보
교육 일정
교육 개요 이 5일간의 과정에서는 VMware Workspace ONE® UEM으로
인텔리전스 기반의 멀티 플랫폼 엔드포인트 관리 솔루션을 시작하고
유지 관리하기 위한 기본 기술을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또한
Hand-on Lab, 시뮬레이션, 대화형 강의의 조합을 통해 엔드포인트
수명주기를 구성하고 관리합니다. Workspace ONE UEM의 여러
가지 모든 구성 요소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조사, 분석 및 확인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제품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을 이해하면 관리자가 제품 및
서비스의 통신 및 작동 방식을 파악하여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상태
관리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5일이 지나면 Workspace ONE UEM에
대한 기본 문제 해결을 수행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기본 지식을 갖게
됩니다.
교육 목적 과정이 끝나면 다음 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 Workspace ONE UEM으로 인텔리전스 기반의 다중 플랫폼 끝점 관리 솔루션을 시작하고 유지 관리하기 위한 기본 기술을 설명하고 적용합니다.
• Workspace ONE UEM의 구성 요소 개요
• Workspace ONE UE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반적인 기능 설명
• 기본 Workspace ONE 관리 기능 요약
• 일반적인 Workspace ONE 통합 설명 및 배포
• Workspace ONE UEM 관리 장치에 구성을 안전하게 배포
• Workspace ONE UEM에 장치 끝점 온보딩
• 견고한 장치에 대한 대체 관리 방법 요약
• 환경 및 장치 플릿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전략 논의
• Workspace ONE UEM 관리 장치에 애플리케이션 구성 및 배포
• Workspace ONE UEM 배포 분석
• 기기에서 이메일 액세스 사용
• Workspace ONE UEM을 컨텐츠 저장소 및 기업 파일 공유와 통합
• 기본적인 문제 해결 방법 요약
• Workspace ONE UEM 콘솔의 일반적인 문제 해결 기술 개요
• Workspace ONE UEM 콘솔에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통합할 때 일반적인 문제 해결 기술 개요
• Workspace ONE UEM 관리 장치에 대한 일반적인 문제 해결 전략 요약
• Workspace ONE UEM 콘솔에서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 관리 문제 해결 기술 개요
• Workspace ONE UEM 콘솔에서 이메일 관리를 위한 일반적인 문제 해결 기술 요약
• VMware Unified Access Gateway™ 플랫폼 및 개별 에지 서비스에 대한 일반적인 문제 해결 방식 설명
• Self-Service Portal 및 VMware Workspace ONE® Assist™와 같은 유용한 문제 해결 도구 개요
교육 기간 5일(35시간)
교육비 2,784,000 원
교재 (-)
선수 지식 이 과정은 전제 조건이 없습니다.
교육 대상 Workspace ONE UEM 운영자 및 관리자, 계정 관리자, 솔루션 설계자, 솔루션 엔지니어, 영업 엔지니어 및 컨설턴트
교육 내용

1 과정 소개

• 소개 및 코스 물류

• 코스 목표

• 온라인 리소스 및 참조


2 플랫폼 아키텍처

• Workspace ONE UEM의 기능 요약

• Workspace ONE UEM 활용의 이점 개요

• Workspace ONE UEM 플랫폼을 구성하는 핵심 및 생산성 구성 요소 인식

• Workspace ONE 솔루션의 고가용성 및 재해 복구 요약


3 관리

• Workspace ONE UEM 콘솔 탐색 및 사용자 지정

• 계층적 관리 구조 요약

• Workspace ONE Hub 서비스의 기능 설명

• 계정 옵션 및 권한 개요


4 엔터프라이즈 통합

• 디렉터리 서비스와 통합하기 위한 프로세스 및 요구 사항 개요

• Workspace ONE을 사용한 인증서 인증 및 실제 구현 설명

• 이메일 SMTP 서비스를 Workspace ONE UEM 콘솔에 통합할 때의 이점 설명

• VMware Dynamic Environment Manager™ 및 아키텍처 설명


5 온보딩

• 관리용 장치 온보딩을 위한 Workspace ONE UEM 환경의 전제 조건 구성 개요

• Workspace ONE UEM 콘솔에서 자동 검색을 설정하는 단계를 설명합니다.

• VMware Workspace ONE® Intelligent Hub 앱을 통해 엔드포인트 등록

• 플랫폼 온보딩 옵션 요약


6 엔드포인트 관리

• 장치와 사용자 프로필의 차이점 설명

• Windows 및 macOS용 정책 관리 옵션 설명

• 컴플라이언스 정책 사용의 기능 및 이점 설명

• Freestyle Orchestrator의 사용 사례 설명

• 센서와 스크립트가 가능하게 하는 기능 설명


7 대체 관리 방법

• 장치 스테이징의 기능 및 이점 설명

• Workspace ONE UEM 콘솔에서 제품 프로비저닝 구성

• VMware Workspace ONE® Launcher™ 구성을 Android 장치에 배포할 때의 이점 이해

• Workspace ONE UEM에서 Linux 장치 관리를 위한 시스템 및 장치 요구 사항 나열


8 애플리케이션

• Workspace ONE UEM의 애플리케이션 관리 기능, 이점 및 기능 설명

• Workspace ONE UEM 콘솔에서 공용, 내부 및 유료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배포 설정 이해 및 구성

• Apple Business Manager 콘텐츠 통합 사용의 이점 설명

• 서버-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 배포 사용의 이점 설명

• VMware Workspace ONE® SDK의 기능 및 이점 나열


9 장치 이메일

• Workspace ONE UEM에서 지원하는 이메일 클라이언트 나열

• Workspace ONE UEM 콘솔에서 Exchange Active Sync 프로필 구성

• VMware Workspace ONE® Boxer 설정 구성

• 사용 가능한 이메일 인프라 통합 모델 요약 및 워크플로우 설명

• 이메일 규정 준수 정책 및 알림 서비스 구성


10 콘텐츠 공유

• Content Gateway 및 Content Gateway 워크플로우 사용의 이점 설명

• 콘텐츠 저장소를 Workspace ONE UEM과 통합할 때의 이점 설명

• Workspace ONE UEM 콘솔에서 리포지토리 구성


11 유지 보수

• 장치 목록 보기 및 장치 세부 정보 보기 페이지에서 엔드포인트 관리

• 모니터 개요 페이지에서 엔드포인트 배포 및 규정 준수 데이터 분석


Workspace ONE UEM 문제 해결의 12가지 기본 사항

• 소프트웨어 문제 해결 논리 및 지원 방법 개요

• Workspace ONE UEM 구성 요소의 기본 프로세스 흐름 요약

• 문제 해결을 위한 Workspace ONE UEM 프로세스 흐름의 중요성 설명

• 다양한 Workspace ONE UEM 로그 파일 식별


13 Workspace ONE UEM 콘솔 문제 해결

• Workspace ONE UEM 콘솔 문제 해결을 위한 모범 사례 개요

• 일반적인 그룹 관리 및 과제 관련 문제 식별

• Workspace ONE UEM 콘솔 역할 및 시스템 설정에 대한 일반적인 문제 개요

• 분석 이벤트를 사용하여 플랫폼 오류를 식별하는 방법 이해

• Workspace ONE UEM 콘솔 로그 수집 및 분석 단계 요약


14 통합 문제 해결

• Workspace ONE UEM의 공통 엔터프라이즈 통합 개요

• VMware AirWatch® Cloud Connector™에 대한 일반적인 문제 해결 기술 개요

• 디렉터리 서비스 통합과 관련된 문제 해결

• 디렉터리 사용자 및 그룹 동기화 문제 식별

• 인증 기관 통합 관련 문제 해결

• VMware Workspace ONE® Access™ 통합 및 Workspace ONE Intelligent Hub 문제 해결 기술 설명


15 엔드포인트 문제 해결

• Workspace ONE UEM에서 엔드포인트 연결 토폴로지 비교

• 엔드포인트 문제 해결을 위한 유용한 도구 및 리소스 개요

• 기기 등록 문제 해결을 위한 모범 사례 요약

• 기기 연결 문제 해결 기술 설명

• 프로필 관련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하는 방법 시연

• 일반적인 규정 준수 정책 문제 및 잠재적인 근본 원인 식별


16 애플리케이션 문제 해결

• 응용 프로그램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범위 지정 질문 설명

• R

수강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