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일정 | |
---|---|
교육 개요 | Marketing Cloud 전문가가 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십시오. 전문가가 진행하는 이 5일 수업에서는 Marketing Cloud 내에서 고객 여정을 구축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Marketing Cloud 전문가 팀은 개인화된 여정을 설계하고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도구와 노하우를 제공하여 여정의 실행, 모니터링 및 분석과 관련된 모범 사례를 안내합니다. |
교육 목적 |
▪ Marketing Cloud 내의 도구를 사용하여 전달 가능성 표준을 유지합니다. ▪ 최고의 고객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이메일 디자인 모범 사례를 활용합니다. ▪ Content Builder를 사용하여 효과적이고 관련성 높은 메시지를 개발합니다. ▪ 이메일 메시지를 보낼 때 다양한 전달 방법과 옵션을 디자인하고 테스트합니다. ▪ Marketing Cloud 내 자동화 도구를 사용하여 고객 여정을 설계하고 실행합니다. ▪ Automation Studio 및 Journey Builder에서 다양한 자동화 활동에 대한 사용 사례를 구분합니다. ▪ 기본 데이터 관리 및 구조 용어를 정의합니다. ▪ 데이터 세분화 도구를 사용하여 대상 이메일을 만듭니다. ▪ 실제 시나리오에 간단한 데이터 모델 개념을 적용합니다. ▪ 가입자 상태, 구독 취소 방법 및 기본 설정을 정의합니다. ▪ 공통 KPI를 활용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분석합니다. ▪ 문제 해결 지침을 사용하여 일반적인 마케팅 문제를 해결합니다. ▪ 품질 관리를 보장하기 위해 테스트 방법과 도구를 우선시합니다. |
교육 기간 | 5일(35시간) |
교육비 | 2,600,000 원 |
교재 | (-) |
선수 지식 | |
교육 대상 | This class is designed for email digital marketers who manage the email channel for their organization. Whether you are new to Marketing Cloud or looking for tips on how to improve your existing customer journeys, this class is a great place to start. No prior knowledge of Marketing Cloud is needed. |
교육 내용 |
** 개강 2주 전 마감되는 과정입니다. •Introduction to Salesforce Marketing Cloud •Administration •Subscriber and Data Management •Email Message Design and Creation •Message Testing, Delivery, and Email Marketing Best Practices •Marketing Automation •Analytics and Troubleshooting •Summary |
수강후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