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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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개요 |
장애해결은 서비스 관리와 유지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데 이를 효과적으로 제품 서비스를 최적화하여 장애해결하고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우게 됩니다. |
교육 목적 |
- Workspace ONE 솔루션의 장애해결의 이슈에 대한 이해 및 설명 - 장애해결을 위한 로그 확인하는 방법 |
교육 기간 | 2일(14시간) |
교육비 | 1,116,000 원 |
교재 | (-) |
선수 지식 |
하기 2과정 중 1개는 수강해야 함 - VMware Workspace ONE: Skills for Unified Endpoint Management - VMware Workspace ONE: Unified Endpoint Management Bootcamp |
교육 대상 |
- Workspace ONE 시스템 관리자 - 계정관리자, 솔루션 설계자, 솔루션 엔지니어 |
교육 내용 |
1. Workspace ONE UEM 장애해결 기초 • 장애해결을 위한 전반적인 로직 정리 2. Workspace ONE UEM 장애해결 콘솔 • Workspace ONE UEM 장애해결 이슈의 모범사례 • Workspace ONE UEM 장애해결 이슈의 정의 3. 엔터프라이즈 통합 • Workspace ONE UEM 엔터프라이즈 장애해결 이슈의 모범사례 • Workspace ONE UEM 엔터프라이즈 장애해결 이슈 정의 4. Endpoint 장애해결 • 다른 Endpoint 플랫폼의 연결 토폴로지 정리 • Endpoint 장애해결 사례 설명 5. 이메일 장애해결 • 이메일 장애해결을 위한 전반적인 로직 정리 • 일반적인 이메일 장해해결 식별 6. 어플리케이션 장애해결 • 어플리케이션 장애해결을 위한 전반적인 로직 정리 • 일반적인 어플리케이션 장해해결 식별 7. 컨텐츠 장애해결 • 컨텐츠 장애해결을 위한 전반적인 로직 정리 • 일반적인 컨텐츠 장해해결 식별 |
수강후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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