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Loading... 

컨텐츠

교육과정 상세보기

교육과정 상세보기

VMware Workspace ONE: Unified Endpoint Management Troubleshooting [V20.x]

교육정보
교육 일정
교육 개요 장애해결은 서비스 관리와 유지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데 이를 효과적으로 제품 서비스를 최적화하여 장애해결하고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우게 됩니다.
교육 목적 - Workspace ONE 솔루션의 장애해결의 이슈에 대한 이해 및 설명
- 장애해결을 위한 로그 확인하는 방법
교육 기간 2일(14시간)
교육비 1,116,000 원
교재 (-)
선수 지식 하기 2과정 중 1개는 수강해야 함
- VMware Workspace ONE: Skills for Unified Endpoint Management
- VMware Workspace ONE: Unified Endpoint Management Bootcamp
교육 대상 - Workspace ONE 시스템 관리자
- 계정관리자, 솔루션 설계자, 솔루션 엔지니어
교육 내용

1. Workspace ONE UEM 장애해결 기초

• 장애해결을 위한 전반적인 로직 정리


2. Workspace ONE UEM 장애해결 콘솔

• Workspace ONE UEM 장애해결 이슈의 모범사례

• Workspace ONE UEM 장애해결 이슈의 정의


3. 엔터프라이즈 통합

• Workspace ONE UEM 엔터프라이즈 장애해결 이슈의 모범사례

• Workspace ONE UEM 엔터프라이즈 장애해결 이슈 정의


4. Endpoint 장애해결

• 다른 Endpoint 플랫폼의 연결 토폴로지 정리

• Endpoint 장애해결 사례 설명


5. 이메일 장애해결

• 이메일 장애해결을 위한 전반적인 로직 정리

• 일반적인 이메일 장해해결 식별


6. 어플리케이션 장애해결

• 어플리케이션 장애해결을 위한 전반적인 로직 정리

• 일반적인 어플리케이션 장해해결 식별


7. 컨텐츠 장애해결

• 컨텐츠 장애해결을 위한 전반적인 로직 정리

• 일반적인 컨텐츠 장해해결 식별



수강후기